블라인드 썸 연애: 어제 남편 안마방 글에 많은 답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A씨는 오늘 새벽 3시쯤, 경기 여주시 창동의 한 안마시술소에서 만취 상태로 40대 남성 업주를 폭행하고 영업을 방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러던 중 A씨는 남편이 불법 안마시술소를 출입해 온 사실을 주변 지인들을 통해 알게 됐다. 남편은 “다시는 가지 않겠다”며 사과했고, A씨는 용서하며 상호 동의하에 위치추적 앱을 휴대폰에 설치했다. 결국 그녀는, 이후 본인의 SNS를 통해 남편의 논란에 대해 사과를 이어가기도 했지만, 누리꾼들의 성화를 이기지 못해 활동중단을 선언한다.

 

‘유튜브’에 있어 방통위 제재대상은 오직 개인정보와 관련된 불법행위뿐이다. 또한 성매매알선 등 행위의 처벌에 관한 법률에 따르면 성매매 및 유사성행위 업소에 대한 홍보를 하거나, 성을 사는 행위를 유인 및 권유하는 사람까지만 처벌 대상이다. 유튜브에서 성매매 및 유사성매매 묘사나 업소에 대한 전반적인 설명을 하는 것만으로는 처벌이 어렵다. 보도는 “이영학은 부인 최모 씨가 총기 위협까지 당하며 수년 동안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데, 석연치 않은 정황도 적지 않습니다”라는 앵커의 멘트로 시작되는데요. 기자 역시 “이영학은 지난달 5일 새벽 증거를 확보해 오라며 부인 최 씨를 성폭행 가해자라는 의붓아버지에게 다시 보냅니다. 하지만 경찰이 확보한 당시 몰래카메라엔 강압적인 대화나 장면 등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본인이 아니라고 해도 대중들이 그렇게 믿어줄까라는 문제는 다른 문제거든요. 그래서 그 당사자의 입장에서는 그냥 조용히 잊혀지기를 기다리면서 넘어가는 게 오히려 좋은데 그걸 굳이 SNS에 써서 이렇게 대중의 관심을 받고 언론에 많이 다뤄지고 하면서 그 사건을 다시 떠올리게 되면 결국은 연예인 이미지에 마이너스거든요. 설령 안마방, 그런 부적절한 행동이 없었다고 하더라도 태국마사지 간 것도 잘못이거든요. 하복대와 가경동일대 안마시술소의 퇴폐행위는 물론 사창동과 봉명동 등지의 전화방에서도 경찰 단속에 시큰둥한 반응.

 

하지만 직원들은 바쁜 업무시간에 안마를 받을 수 있는 사람이 몇이나 되겠느냐는 반응이다. 업무관리시스템을 통한 예약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이용자에 대한 정보가 공개될 소지가 있어 맘편히 이용할 수는 상황이 아니라는 것이다. 안마받는 게 뭐가 죄야라고 할 수 있지만 스포츠 마사지, 타이 마사지와 같은 건전 업소가 아니다.

 

상추는 “사실 군 입대 전부터 다친 어깨 때문에 치료 목적으로 마사지를 받고 있었다”며 “예전에는 억울한 마음도 있었지만, 지금은 그저 반성하는 마음뿐이다”고 고백했다. 오늘 16일 방송되는 스카이티브이 ‘주크버스’에 상추가 출연해 과거 군복무 시절 안마방 출입과 근무지 이탈 등에 대해 처음으로 입을 열 예정이다. 그러면서 자신의 잘못이 발각되고도 아내를 의부증 환자로 몰아서 유책배우자라고 지적하면서 아내만을 탓하는 행동을 보인, 이 남편이 바로 유책 배우자로 보인다고 결론내렸다. 불법 안마시술소를 출입한 남편과 위치 추적기로 남편의 동선을 감시한 아내, 누가 더 잘못이 큰 것일까. 변호사는 “남편은 아내가 임신했을 때도 생활비를 내놓으라고 했으면서 불법 안마시술소에 아내 몰래 수차례 출입하며 많은 가산을 탕진했다”라고 지적했다.

 

일부 유명 BJ들은 코인 투자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를 하고 자숙하는 시간을 가지는 등 활동을 중단했다. 아프리카TV 측은 직원들의 개인적인 투자일 뿐, 회사 차원으로 관련된 바는 없다고 주장했다. 로봉순은 이 과정에서 “너무 외로워서 남자 안마방 불러서 성매매를 한 적이 있다. 세븐은 9일 새벽 자신의 SNS를 통해 "글에 앞서 저를 응원해주셨던 팬분들께 제 소식을 직접 전하지 못해 미안하고 안타까운 마음 전합니다"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가수 세븐이 과거 안마방 사건에 대해 직접 언급하며 "나쁜 행동은 절대 하지 않았고, 의도조차 없었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돈 때문에 몸을파는 멀쩡한 사람을 보며 구해주고 싶어도 능력이 없는 내자신이 너무나 초라했기 때문이였다. 아무런 생각이 나질 않았으니집으로 도착하고..무한도전을 보며 깔깔거리는 누나를 보았고 누나는 나를 보았다. 앞으로 잘할게 씨발 안대들고 말잘들을께 하며 속으로 생각하며 우리들은 인생사에 대해 깊은 토론으로 10분을 썻던것 같다. "응? 너도필래?" 하며 한가치 내밀었지만 나는 담배를 하지않는 바른생활 사나이"아뇨.. 담배안피워서요" 하고 아다+애새끼인증을 하였다.

 

뉴스크라이브코리아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울동네 댓똥방이랑 메시지방 많은데 .울 독서실 옆에도 있궁..뒤에두 있궁.. 댓글들도 그렇고 유튜버들도 그렇고 그럼 한국에서는 남자들이 안마방을 가는게 자연스러운 일이라 제가 받아들여야 된다는거네요.. 송파서는 업주 김씨 등 7명을 성매매특별법 위반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다. 경찰은 일본인 관광객을 A안마방과 같은 업소들에 연결시켜 주는 여행 가이드나 택시기사 등 ‘중간 브로커’가 있을 것으로 보고, 일본과 한국을 연결하는 성매매 루트를 집중적으로 밝혀낸다는 계획 아래 수사력을 모으고 있다. 강남구(구청장 신연희)는 불법 성매매업소를 단속하기 위해 해당 영업장의 건물주에게 이행강제금을 부과하는 등 행정처분으로 대응한다고 14일 밝혔다.

 

정준호는 "나도 (안마방에 다녀온) 경험이 있다"고 밝히며 "젊은 친구들을 실수 하나로 평생 가슴 아프게 한다는 것이 연예인 입장에서 가혹하지 않나 싶다"라고 말했다. 아주경제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이는 키스방, 안마방 등 신변종 업소를 포함한 불법 성매매업소를 강력하게 단속해 온 강남구가 지난 5월부터 시행한 전국 최초의 조치다. 학생들이 있는 앞에서 여학생의 가슴을 만지는 것은 물론 남학생이 안마를 대신하겠다고 하자 '안마는 여자가 해야한다'고 거절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 비비탄총을 들고 다니면서 학생들에게 쏘는 폭력도 있었다고 진술됐다. 명지전문대 한 학생은 인터뷰에서 "파티션 쳐놓은 곳이 있는데 저희끼리는 우스갯소리로 '안마방'이라고 얘기를 했던 곳이다"라고 말했다.

 

도교육청 사랑관에 자리 잡은 '어울림休'(헬스키퍼)는 청주맹학교 남녀 재학생 2명(행복나눔인턴)이 배치돼 실습과 함께 직원들에게 안마 서비스를 제공한다. 청주맹학교는 이날 보도자료를 내고 “2017년 초부터 충북교육청에 강원교육청의 운영 모델을 기초로 어울림 ‘休’ 사업추진을 지속적으로 요청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쿠차는 상품에 직접 관여하지 않으며 상품 주문, 배송 및 환불의 의무와 책임은 각 판매업체에 있습니다.

휴게텔 후기 휴게텔 휴게텔 추천 휴게텔 키스방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블라인드 썸 연애: 어제 남편 안마방 글에 많은 답변 달아주셔서 감사합니다”

Leave a Reply

Gravatar